top of page
  • 다문화 인재개발원

[화상강의]2020 괴산군 다문화건강가정 가족지원센터 어린이 영어강사 양성과정

다문화인재개발원은 충북 괴산군 건강가정 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함께

2020년 4월에 총 10회에 걸쳐서 어린이 영어강사 양성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화상으로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교육을 진행하지 못하고 계신

많은 다문화 센터에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집체교육이 어려운 상황으로 인해 학습자 전원 화상 온라인 강의실에 참석하여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강사님도 참여하시는 학습자분들도 처음으로 온라인 수업을 진행하시는 것이라서

어려움이 있을 것을 예상을 하고 개별 사용설명서와 함께

화상 강의실에 입장하는 방법을 설명드릴 수 있도록 수업시간과 별개로 할애하였습니다.



학습자분들은 필리핀에서 오신 원어민강사님들로

이미 초등학교 방과 후 수업 등을 하고 계신 현직 강사님들입니다.

영어는 완벽하신 강사님들에게 영어강사로서 아이들의 흥미를 돋울 수 있도록

재미있는 수업을 구성할 수 있는 방법과 노래, 게임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실제로 해보고

배워가고 계십니다.



학습자분들 대다수가 이미 자녀가 있으신 분들이고 온라인 개학으로 인해 자녀를 돌보시는 분들인데,

어린이 영어강사 양성과정의 수업을 들으시면서 바로 자녀분들에게 실습을 하시더라고요.

학습자의 자녀분이 노래를 같이 부르면서 시연을 하시는데 너무 귀여웠습니다.



코로나 상황으로 인하여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되어서 화상강의에 대한 수요가 늘어가고 있습니다.

학습자들이 화상강의 툴을 이용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도와드리고 있으니 주저 말고 문의주세요.




 

※ 본 내용의 무단인용 및 전제를 금합니다. Copyright by 다문화인재개발원, 비즈토크 주식회사.

조회수 36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